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바스, 에센스 라인 3종 선봬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토털바디케어 전문브랜드 해피바스는 유기농 성분이 함유된 바디워시 '에센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새 제품은 각 장미, 라벤더, 라임 등 식물성분을 콘셉트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지켜주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성분과 향을 골라 쓸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장미를 컨셉으로 한 '로즈 에센스 로맨틱 바디워시'는 모로코 아틀라스 산맥지대에서 수작업으로 재배한 유기농 장미로 만든 최상급 로즈워터와 로즈오일을 함유했다. 비타민 A, C가 풍부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라벤더 에센스 릴렉싱 바디워시' 역시 프랑스산 유기농 라벤더에서 추출한 라벤더 워터와 오일의 피부 릴렉싱 성분이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라임 에센스 후레쉬 바디워시'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된 라임과 유기농 오렌지의 시트러스 워터 성분이 피부 유ㆍ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밝고 화사한 기분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해 총 8종의 바디클렌저를 갖게 된 아모레퍼시픽의 해피바스 브랜드는 전국 대형마트와 할인점, 화장품 편집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새 제품의 가격은 소용량 6200원대, 중형 9000원, 대형은 1만2200원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