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볼보 C30";$txt="볼보 C 30";$size="510,383,0";$no="20090309094205199558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볼보자동차코리아는 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주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볼보 C30 동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2030세대 공략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자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볼보 C30 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스크랩 후 URL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볼보 C30 2박3일 시승권(1등 1명), 볼보여권지갑(2등 3명), Volvo C30 모델카(3등 5명), 휴대폰클리너 및 자석 세트(4등 30명) 등을 제공한다.
볼보코리아 관계자는 "독특한 후면 디자인이 특징인 도시형 해치백 모델 볼보 C30의 특징을 살려 2030세대에게 좀 더 경쾌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뿐만 아니라 볼보는 3322만4000원인 볼보 C30 2.4i 모델을 차량가격의 35%인 1162만9000원을 먼저 지불하면 36개월 동안 매달 47만원을 불입한 뒤 차량 가격의 30%인 996만8000원의 유예금은 3년 뒤에 납입하는 프로모션도 3월 한달 동안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