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이석채)는 4일 오전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강원춘, 이하 경기교총)과 '7WISE홈스터디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공급 협정'을 체결하고 경기 지역의 공교육 활성화 및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함께 나선다고 밝혔다.
'7WISE홈스터디'는 KT와 해피에듀가 공동으로 제작한 3만여편의 동영상·애니메이션 강의/95만개의 문제은행/22만여개의 문제풀이 영상 및 오답노트, 취약단원 분석 등이 가능한 전자참고서와 전문상담교사의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는 초·중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서비스다.
KT는 이번 협정을 통해 자사의 초·중학생 대상 온라인 참고서 '7WISE홈스터디'가 현직 선생님들로부터 공교육 정상화와 사교육비 절감에 효과적인 교재로 인정을 받았으며 향후 경기교총 산하 1600여개 초·중 학교에 KT의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KT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초·중학생이 '7WISE홈스터디'를 신청할 경우 추가 할인(20%)혜택을 제공하고 판매액의 10%를 소외계층 학생 무료 교재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웹사이트(www.7wisehome.kr)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77-7111)에 전화하면 된다.
최용선 기자 cys4677@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