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성수동에 '코닥 코너샵' 팝업스토어 개설

프라이빗한 포토존 콘셉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코닥어패럴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코닥 코너샵'을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닥어패럴이 서울 성수동에 마련한 팝업스토어 '코닥 코너샵'[사진제공=코닥어패럴]

코닥 코너샵은 프라이빗한 포토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다. 130여년 역사의 코닥 필름 아카이브를 브랜드 자산으로 출발한 코닥어패럴이 사진을 매개로 코닥의 헤리티지를 쉽고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966년 코닥의 광고 슬로건(What’s Life Without Pictures?)에 기반한 것으로 모든 사진의 시작, 그 오리지널리티는 '코닥'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보다 명확하고 강렬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여기에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코닥어패럴 2023년 여름 화보와 티셔츠, 스윔웨어, 클로그 등 다양한 여름 상품으로 내부를 꾸며 키치하고 포토제닉한 공간 연출에 집중했다.

코닥 코너샵에서는 현장 대기 접수를 통해 프라이빗 포토존에서 무료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하고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닥어패럴 볼캡, 양말, 필름 키링 등 100% 당첨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닥어패럴 팝업 스토어 '코닥 코너샵'은 6월7일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닥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