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에이스침대 캠페인 영상 2600만 조회수 돌파

에이스침대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광고 캠페인 영상 갈무리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에이스침대는 모델 박보검 씨의 광고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누적 조회 수 2600만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의 1389만 조회 수와 두 번째 캠페인의 1269만 조회 수를 합산한 수치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의 긍정적 효과에 대해 전하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매트리스 성능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 침대 광고와 차별화한 것이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기존 침대 광고의 패러다임을 깨고 '좋은 잠의 누적 효과'에 대해 전달한 에이스침대 캠페인에 보내온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좋은 침대가 수면의 질을 넘어 삶의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메시지를 전한 점이 대중들의 공감대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