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정원문화 확산 '화(花)려한 손길 캠페인' 실시

23일 여의도 공원에 현대차 공원 조성, 아트월 설치

현대자동차는 23일 한국 대학생 홍보대사 연합과 함께 정원문화 확산을 위한 시민 참여형 메시지 전달 활동을 여의도 공원에서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br /> <br /> <br /> <br />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현대자동차가 지난 23일 한국 대학생 홍보대사 연합과 함께 여의도 공원에서 환경 보호를 위한 시민 참여형 메시지 전달 활동 '화(花)려한 손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대차와 한국 대학생 홍보대사 연합은 2014년 4월부터 서울시의 환경 개선 캠페인인 화(花)려한 손길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8회째인 이번 캠페인은 서울 정원박람회가 열리는 기간(9월 22일~26일) 중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차 임직원들과 대학생 홍보대사 등 130여 명이 참석했으며 700명이 넘는 시민들이 함께했다. 현대차는 행사 당일인 23일, 여의도 공원 내 보드게임 컨셉의 현대차 공원 조성, 대형 설치 미술품인 아트월 설치 등 시민 참여 기반 활동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사라져가는 희귀 동식물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켜 환경을 지키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 꽃 장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플라워 클래스, SNS 이벤트인 H-메신저 등 시민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서울 정원박람회 기간 내에도 에코백 만들기, 자동차 퍼즐 그리기, 꽃모양 바람개비 색칠하기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DIY부스를 운영했다.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 정원박람회가 열리는 기간 중 진행해 환경 친화적인 서울을 만들기 위한 정원 문화 확산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시민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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