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배우 신민아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배우 신민아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핸드백 판매 수익금 일부를 여성 화상 환자에게 기부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을 위해 진행됐다. 비하인드 컷 속 신민아는 사랑스러운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과즙미 터지는 상큼한 미소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모습부터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담겨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의 핸드백 스타일링 역시 이목을 끌었다. 신민아는 스팽글 패치가 돋보이는 패브릭 소재 에코백부터 티아라 장식이 돋보이는 토트백까지 다양한 핸드백을 보여줬다. 또한 자신의 사인이 프린트 된 기부 파우치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미모만큼 아름다운 마음씨를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한편, 신민아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My Bag, My Donation’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민아의 사인이 프린트된 기부 파우치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