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빠른 뷰티업계 소식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뷰티업계가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로마티카는 CJ 올리브영 명동 본점 내 아로마티카 헤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헤어 스튜디오’를 오픈 했다.

사진제공=아로마티카

이달 31까지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한 ‘로즈마리 스칼프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아로마티카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헤어 클리닉 라인들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다. 헤어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가격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 헤어 클리닉 라인은 실리콘, 파라벤, 합성향, 합성점증제 등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설페이트 대신 식물성 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해 모발과 두피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순하고 착한 제품이다.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마이쿠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민호와의 설레이는 첫 만남부터 데이트 장면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내내 이민호의 여자친구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VR체험보다 더 생생하게 설레임을 자극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포맷 속에 SNS 형태의 이니스타그램(innistagram), 모바일 게임, 이민호로부터 전화가 오는 상황이 구현돼 실제 모바일을 작동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달콤한 노래는 최근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른 볼빨간사춘기 노래 ‘초콜릿’을 개사했다. 달달한 영상과 노래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핑크빛 쿠션 케이스도 영상 속에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노세범 코렉팅 쿠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마이쿠션의 2017년 봄/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월 1일 출시된다. 노세범 파우더의 강력한 픽싱 효과를 선사하는 컬러 코렉팅 제품이다. 화사하게 빛나는 톤 업 피부를 연출한다. 총 3가지 컬러의 베이스와 꽃, 입술 등의 러블리한 패턴과 핑크 컬러의 20종 쿠션케이스로 구성됐다.

사진제공=라포랩

라포랩 공식 쇼핑몰 뉴킨에서 설 명절을 맞아 ‘초특급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상품 최대 6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정의 샘플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브랜드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포랩 인기 상품인 셀프 치아미백 라인 ‘화이트줌 치아미백제&개구기’ 세트와 ‘화이트 줌 치아미백 팩&치아트레이’ 세트, 그리고 프랑스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뮬’의 피부 진정 및 화이트닝 스팟케어 2종세트 ‘다크 스팟 코렉터&나이트 케어 클레이 마스크’ 등 미백 기능성 제품들을 엄선해 명절 선물로 좋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