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 슈가컵 내 센텐스 매장에서 모델들이 '쁘띠블랑', '델리커시', '포비든포레스트', '시크릿부케' 등 센텐스 2차 라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지난 7월 첫 매장을 오픈한 이마트의 독자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가 2차 라인을 26일 론칭했다. 센텐스는 ‘쁘띠블랑’, ‘델리커시’, ‘포비든포레스트’, ‘시크릿부케’ 등 4가지 라인 총 49개의 상품을 새로이 선보인다. 총 상품 수는 100여개다. ‘식물을 닮은 화장품’을 표방하는 센텐스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화장품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식물에서 추출한 꽃수 비중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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