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폰서십 통해 수분 섭취 중요성 전달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샘물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스포츠 스폰서십을 강화하고 3년 연속으로 프로 축구팀 ‘울산현대축구단(이하 울산구단)’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샘물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충분한 양의 수분 섭취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려왔다. 프로 스포츠 팀에 후원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 팬을 비롯한 다양한 이들에게 생수와 함께 운동을 즐기는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전해왔다.이에 뛰어난 선수진을 갖춘 울산구단에 올해 3년 연속으로 담백한 물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후원한다. 또한 구단의 홈구장인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발광다이오드(LED) 보드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한 로고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풀무원샘물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울산구단’과 함께 스포츠와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샘물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기본인 수분 섭취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축구를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팬들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울산구단에 제공될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네슬레 워터스가 1998년 출시한 세계 판매 1위 생수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기준으로 체계적인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으며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주 1회 이상 미생물 검사, 연 2회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