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참여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캠페인 제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는 네슬레 퓨리나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사랑 나눔 캠페인(A Bowl of Love)'을 공동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사료 구매 시 유기반려동물 입양센터에 100g의 사료를 기부하는 '100g의 사랑' 캠페인으로써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2013년부터 진행돼 올해 3년째를 맞는다.위 기간 전국 141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네슬레 퓨리나의 '퓨리나 원(반려견, 반려묘)', '알포', '캣차우' 제품을 구매하면 캠페인과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와 홈플러스는 제품 1개당 100g의 사료를 적립해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반려동물 입양센터에 기부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퓨리나 제품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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