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출시된 아이러브쉐이크 입소문 타며 인기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는 지난 3월 출시한 ‘아이 러브 쉐이크’가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아이 러브 쉐이크 3종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한 달여 만인 1일 2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다.아이 러브 쉐이크 3종은 부드러운 우유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오리진 쉐이크’와 원두 커피를 갈아 넣어 은은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이디야 커피 쉐이크’,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초코쿠키가 들어간 ‘초코쿠키 쉐이크’로 신선한 우유를 기본으로 만든 프리미엄 쉐이크 제품이다. 특히, 아이 러브 쉐이크 3종 중 초코쿠키 쉐이크가 전체 쉐이크 판매량의 50%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한편, 아이 러브 쉐이크 3종은 오리진 쉐이크 4300원, 이디야 커피 쉐이크와 초코쿠키 쉐이크는 각 4500원이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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