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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설빙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미생>에 출연해 2015년 가장 기대되는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임시완이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설빙의 이미지와 잘 어울렸다는 평가다. 이에 앞으로 공식 모델로서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 설빙 김동한 홍보팀장은 “드라마 미생은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청년들이 겪게 될 내용으로 작년 가장 큰 이슈 중에 하나였다고 생각한다. 미생의 주인공인 배우 임시완을 모델로 발탁한 만큼 청년들과 소통하고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대한민국 청년을 응원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설빙’은 2013년 론칭 후 고객들의 입 소문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얻어 2014년 히트 브랜드로 선정. 현재 500여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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