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홈쇼핑전용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신상품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건조한 가을철에 맞춰 보습력을 높인 제품이다.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유시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제품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1년 1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억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3040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22일 오전 7시15분 GS샵에서 첫 선을 보이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3in1 솔루션 에센스 1개, 시어버터 비타 캡슐크림 1개, 마스크 틴트 립 1개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