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2014년 캘린더 공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사진작가 이창수가 직접 촬영한 히말라야 14좌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 완성한 2014년 캘린더 '히말라야 위드 밀레'를 공개했다. 이번 캘린더는 이창수 작가가 지난해 7월부터 한 달에 한 번씩 히말라야로 떠나 직접 촬영했다. 이창수 작가는 달마다 그 모습을 바꾸며 등반가를 맞이하는 히말라야의 장관과, 고산지대에서 살아가는 생활상을 담았다. 캘린더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