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KFC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모바일웹 마케팅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기업 및 제품,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 인터넷 서비스 등 인터넷 관련 전 분야에 걸쳐 총 13개 부문 67개 분야의 총 600여 개 후보 중 심사를 통해 우수 웹·모바일 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대회로 올해로 9회째를 맞고 있다. KFC는 자사 모바일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메뉴 정보, 진행 이벤트의 SNS 연동 등 모바일 마케팅 정보의 유용성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KFC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한 모바일 마케팅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참신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콘텐츠와 KFC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