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슬로건 'Don't ₩orry, Price' 발표"여전히 자동차보험료가 부담스러세요. 하이카다이렉트에 문의하세요."온라인자동차보험사인 현대하이카다이렉트(이하 하이카다이렉트)는 7일 브랜드슬로건 및 슬로건을 반영한 신규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고 밝혔다.새로 발표한 브랜드슬로건 'Don't ₩orry, Price'는 어려운 경제환경속에서 온라인채널을 통해 보험가입을 함으로써 가격부담을 줄이자는 의미를 담았다.특히 W를 ₩로 변경해 가격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그 만큼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이 크다는 점을 재 강조시킨 것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다는 취지가 적극 반영됐다는 평가다.아울러 하이카다이렉트 고유의 오렌지식을 강조하고, 새로운 슬로건을 반영한 BI도 새롭게 변경했다. 하이카다이렉트는 이번 BI변경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 응모하는 고객중 추첨을 통해 주유권 및 최신형 네이게이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에 접속, 하이카다이렉트의 신규광고(거울편)에 대한 한줄평을 남기거나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광고 퍼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