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도회적인 명품이미지

[2009 아시아경제신문 아파트 브랜드대상-네티즌대상]동부건설 '센트레빌'

동부건설 '센트레빌' 브랜드는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와 도회적인 첨단 이미지를 동시에 지니고 있다. 브랜드 출범 때부터 태양, 푸른산, 호수 등을 시각화해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데다 대치동 센트레빌, 이촌동 센트레빌 등 서울 핵심지역에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며 세련되고 도회적인 명품 브랜드 이미지를 추가했다. 고객과 스킨십을 강화하고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도 접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센트레빌 독도사랑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독도 탐방 행사를 가졌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로 50명을 뽑아 참신한 컨텐츠 개발 아이디어와 온라인 홍보활동을 전개하기도 한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는 3개월 간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개인 및 팀별 과제를 수행하고 센트레빌 시장 분석 및 오프라인 시장조사, 단지 내 입주자 만족도 조사, 홍보 UCC 제작, 브랜드 강화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 등의 활동을 갖는다. 또 주부들을 대상으로는 하는 센트레빌 프로슈머그룹 '명가연'을 출범시켜 상품개발 자문, 분양상품 품평활동, 경쟁사 상품분석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이러한 노력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홍보효과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동부건설 주택전시관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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