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두 아시아나 사장, 고객만족경영 대상

윤영두 사장이 24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2009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인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2009 창조경영인 대상'은 2008년 한 해 동안 국가 경제 발전과 신규 고용 창출,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창조적인 미래 경영환경 개척에 힘써온 경영인을 선정, 발표하는 상이다. 윤 사장은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서비스에 대한 과감한 투자로 아시아나항공이 국내외 전문기관의 항공사 평가에서 최고 반열의 항공사로 인정받는데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안승현 기자 zirokool@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안승현 기자 zirokoo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