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봉, 루헨스 브랜드 통합…"고객 소통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원봉, 루헨스 브랜드 통합…"고객 소통 강화"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원봉은 브랜드 통합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통합 대상은 유통 소비재 브랜드인 '루헨스 마인드'와 공간 케어 브랜드인 '루헨스 케어링'이다. 루헨스로 통합해 하나의 브랜드로 고객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전국 영업서비스 조직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혜택도 강화할 예정이다.


루헨스 마인드는 홈케어마스터가 추천하는 제품인 비타민 필터 샤워기, 전해수기, 살균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루헨스 케어링은 세탁기 등 가전 클리닝 서비스는 물론 수도 배관 등 전문 분야의 청소도 서비스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통합 기념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에게 루헨스 공기청정기, 전해수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할인 판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원봉 관계자는 "루헨스는 라이프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한 삶과 여유로움을 추구하며 항상 더 높은 차원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