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본현대생명, 서울시 발달장애인 사생대회 자원봉사 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푸본현대생명, 서울시 발달장애인 사생대회 자원봉사 활동 푸본현대생명은 28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내 체육공원에서 개최된 ‘2022 서울시 발달장애인 사생대회’ 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28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내 체육공원에서 개최된 ‘2022 서울시 발달장애인 사생대회’ 에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와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주관으로 개최됐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만에 대면 행사로 이루어진 서울시 초등학생이상 발달쟁애인 사생대회이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 행사에 차세대 리더와 함께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참가자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로 함께 어울렸고, 후원금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푸본현대생명은 2006년부터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매 분기마다 발달장애인 시설인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돼 자원봉사단 모두가 즐겁고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며 “향후에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항상 교감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