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 앱 가동

수정 2021.08.02 10:19입력 2021.08.02 10:19
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 앱 가동 미래에셋생명은 모바일 세일즈 플랫폼인 '엠,콘텐츠'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미래에셋생명모바일 세일즈 플랫폼인 '엠,콘텐츠'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엠,콘텐츠(M,Contents)는 보험과 펀드, 금융 정보, 영업지원 서비스 등 판매 채널 환경에 맞는 내용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양질의 보험·금융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지점장과 재무설계사(FC)들은 앱을 활용해 종신보험, 건강보험 등에 대한 자료 활용과 변액보험의 트렌드, 상품구조, 필요성에 대해 고객에게 설명하고 변액보험 수익률과 함께 금융시장 동향과 전망 등 전문화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객 유형에 따라 특화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세무, 회계, 가업승계의 전문적인 정보나 부동산 핫이슈 등 최신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 모바일 안내장이나 전자명함 등을 활용해 고객과 일상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판매 채널별 자체 커뮤니티도 만들어 상호간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커뮤니케이션 도구로도 활용도 가능하다.

김상래 미래에셋생명 마케팅부문대표는 "산업 전반에 걸쳐 기업 마케팅 및 고객 소비 활동에 모바일은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고 있다"며 "차별화된 컨텐츠와 플랫폼을 제공해 다양한 비즈니스 채널과 장기적인 신뢰를 구축하고, 제휴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 SNS공유 스크랩

오늘의 토픽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