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항공사·면세점 이용 할인
OTT 등 구독료 할인도
삼성카드가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 내 실속형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내놓았다.
18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아이디 노마드(iD NOMAD)' 카드 상품은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와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 1회씩 제공한다. 여행 영역의 경우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시 제공되며 여가 영역의 경우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이용 건에 적용된다. 면세점은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국내외 소비를 위한 혜택도 있다. 먼저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같은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무관하다.
일상 속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최대 월 1만원),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최대 월 5000원) 등이 적용된다. 그밖에 마스터카드 프리미엄서비스를 통해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연 2회 2만~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같은 혜택은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어야 제공된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4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9000원이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