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토이저러스,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온라인몰서 500세트 한정 사전예약 진행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14일 '산리오 캐릭터즈'와 '미미' 패션 인형을 콜라보한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를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토이저러스,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 출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오는 14일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를 단독 출시하고, 500세트 한정으로 토이저러스 몰에서 오는 7일부터 일주일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은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 상품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롯데마트]
AD

총 2000세트 한정으로 기획해 이 가운데 500세트는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롯데온 내 토이저러스 몰에서 사전예약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개별 상품으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선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시나모롤·헬로키티·폼폼푸린·마이멜로디·쿠로미)'를 이달 중 출시, 토이저러스 모든 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배현빈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토이저러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