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23주거문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분양…영어교육도시 누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23주거문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분양…영어교육도시 누린다
AD

㈜한화 건설부문이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짓는 대단지 아파트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를 분양하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5층, 29개 동, 전용면적 84~210㎡, 총 5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제주도에서 분양되는 타 단지에 비해 중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 점이 실수요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최대 강점은 입지다. 제주 내 신흥 부촌으로 떠오른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노스런던칼리지에잇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아시아(BHA),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개의 국제학교가 개교한 상태다.


포레나 제주에듀시티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영어교육도시 내 주요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대표 프리미엄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대정하나로마트를 차량으로 1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약 7㎞에 달하는 공원 탐방로가 조성된 곶자왈 도립공원, 사계해안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블랙스톤CC, 테디밸리CC 등 레저시설도 가깝다.


연면적이 축구장 16배인 11만7616㎡에 달하고 최고 5층 높이라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특히 조경이 약 3만6000㎡로 조성돼 전체의 40% 이상에 이른다. 또 가구당 1.9대의 지하주차장도 건립돼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단지 안에는 ‘메리키즈 그라운드(테마놀이터)’ ‘플레이 그라운드(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주민운동시설(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도 마련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