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아파트 단지 밀집…다양한 고객층 유입 기대"
시몬스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으로, 이번에 오픈한 광진점은 광진구 내 유일한 시몬스 침대 매장이다.
주변에 대형 가전매장과 대형 마트가 들어선 핵심 상권에 자리했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이사를 계획 중인 가족 단위 고객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 등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이 진열돼 있으며,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마르코니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 셀러 켈리, 루실,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의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돼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이 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