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이 '치즈치킨의 원조=멕시카나'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멈추지 않는 신화를 써내려가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메가히트 제품 '치필링'은 독특하고 트렌디한 비주얼과 맛으로 출시 초반부터 고객들로 하여금 선풍적인 바이럴이 확산되며, 단기간에 멕시카나 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독보적인 제품이다. 기존 치킨 시장에서 흔히 접해왔던, 토핑을 '치킨 위'에 뿌리거나 얹는 방식이 아닌,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토핑으로 사용하여 고객들이 접해볼 수 없었던 독창성이 강조된 제품으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점차적인 매니아층을 형성해 왔다.
특히 다양성을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부합하도록 제품 주문 시 ▲핫파이어살사링 ▲딥치즈링 ▲올리브랜치링 소스 3종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소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한 점이 돋보인다.
또한, 지난 3월 신규 카테고리로 출시한 '치필링 핫'도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이며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다. '치필링핫'은 오리지널 제품인 '치필링'에 제품 특유의 트렌디한 매운맛을 더하였으며, 케이준 스타일의 매콤하고 바삭한 크럼블과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멕시카나 마케팅본부 김용억 본부장은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저희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은 고객 분들께 보다 새롭고 다채로운 경험의 제공을 통하여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매력과 만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오랜 기간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탄생시킨 제품이다. 사랑해주고 계시는 모든 고객 분들이 앞으로도 제품의 다양한 매력에 매료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멕시카나치킨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획기적이고 참신한 아이템으로 고객 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1일부터 6월 한 달간 '치필링 누적 판매량 100만마리 돌파' 기념으로 멕시카나 치킨 자사앱을 통하여 '치필링' 구매 시 반마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 앱으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치필링 원조' 제품 반마리를 무료로 증정하며, 멕시카나치킨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혜택이 제공된다. 앱 접속 시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하여 증정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일일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매 주문 시마다 다운로드하여 제품 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와 멕시카나치킨 자사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