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운임 할인 쿠폰·경품 증정 이벤트
6월 3일까지 예매…30일까지 탑승 가능
에어서울은 다음 달 다카마쓰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및 특전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특가 항공권 구매 시 위탁 수하물 15㎏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왕복 탑승객에게 공항 리무진 버스 왕복 티켓, 리츠린 공원 무료입장권, 쇼도시마 페리 무료 승선 티켓이 모두 포함된 쿠폰북을 선물한다. 여기에 더해 리츠린 공원 내 기모노 체험, 지역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 붓쇼잔 온천 할인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일주일간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에어서울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서울 회원이면 사용할 수 있는 항공운임 10% 할인 쿠폰을 오는 28일까지 제공하며, 직접 촬영한 다카마쓰 여행 사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필름 카메라를 증정한다.
지금 뜨는 뉴스
에어서울 인천~다카마쓰 노선은 매일 아침 운항해 오전 10시 30분이면 현지에 도착하기 때문에 꽉 찬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 쿠폰북에 대한 고객의 높은 만족과 꾸준한 수요에 부응해 다시 한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