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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커피는 1800원"…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정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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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커피 4종 구매 회원
재구매시 60% 할인 가격

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확대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월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새롭게 선보인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를 오는 23일부터 정식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두 번째 커피는 1800원"…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정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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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모어 커피는 커피 이용 고객이 조금 더 커피를 원할 경우 커피 한 잔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약 두 달간의 시범운영 기간 참여율이 60%에 달하면서 골드 회원 중 대상 커피를 구매한 고객의 절반 이상이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매장을 재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는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과 정규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으로 기존 골드 회원 대상으로만 제공했던 혜택을 전 회원 대상으로 확대하고, 쿠폰 적용 음료 역시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선택지를 추가했다.


오는 23일부터는 모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테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등 대상 음료 4종을 주문하면 30분 후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대상으로 전 사이즈 주문 시 6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톨 사이즈(355mL) 오늘의 커피는 1800원에,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는 2000원에 마실 수 있게 된다.


"두 번째 커피는 1800원"…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정규 론칭

쿠폰 발행도 편의를 높였다. 기존에 고객이 직접 앱에서 원 모어 커피 쿠폰을 다운받아야 했다면 앞으로는 대상 음료 주문 즉시 자동 발행된다. 쿠폰은 발행 후 30분 이후부터 첫 번째 주문한 매장을 비롯한 다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1일 1회 제공돼 발행일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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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다양한 맞춤형 고객 혜택을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의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혜택 프로그램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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