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MOVA(모바)가 4월 자사 공식 스토어를 통해 최신 플래그십 모델 'P50 Ultra'를 국내 첫 출시하고, 4월 10일부터 20일까지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로봇청소기 MOVA P50 울트라는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G마켓에서 단 10일간의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와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했다.
MOVA P50 Ultra는 ▲19,000Pa의 초강력 흡입력 ▲듀얼 로봇팔로 사각지대 없는 청소 ▲75℃ 온수 물걸레 세척 및 45℃ 열풍 건조 ▲최대 75일간 먼지통 자동 비움 등 첨단 청소 기술을 모두 탑재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이다.
특히, FlexReach™ 기술과 Dynamic CleanLift™ 시스템은 기존 제품 대비 모서리, 카펫 청소 능력을 혁신적으로 끌어올렸으며, 자동 관리 스테이션은 물걸레 세척부터 급수, 건조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해 '진짜 손 안 대는 청소'가 가능하다.
MOVA 관계자는 "P50 울트라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받은 MOVA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국내 고객들에게도 차원이 다른 스마트 클리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지마켓 단독 할인은 공식 첫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지금 뜨는 뉴스
MOVA P50 울트라 G마켓 단독 할인 프로모션은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G마켓 공식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