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부터 31일까지 전 상품 최대 35% 할인
행사장 방문객 대상 선착순 1000명 할인쿠폰 지급
경북 의성군이 오는 22~30일까지 9일간 열리는 '제18회 산수유마을 꽃맞이행사'를 기념해, 지역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0~31일까지 '의성장날' 쇼핑몰 내 전 상품을 5%에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행사장 내 농특산물 판매부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의성장날'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회원 가입, 구매 후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20명을 선정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 운영한다.
또한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농축산 꾸러미 상품을 연중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지역 농업 활성화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역할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제18회 산수유마을 꽃맞이행사'에서는 소원 산수유나무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키링 만들기, 테이블 컬링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농특산물 판매 부스, 먹거리 장터, 초대 가수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돼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 뜨는 뉴스
김주수 의성군수는 "노란 꽃물결이 가득한 산수유마을에서 봄의 추억을 쌓고, 행사 후에도 의성군의 우수 농특산물이 지속해서 소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며 "소비자들이 믿고 찾는 '의성장날'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gb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