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두천시, 2024년 헬로 DDC 페스티벌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두천시, 2024년 헬로 DDC 페스티벌 성료 동두천시가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열린 제5회 도심재생 야간축제 '2024년 헬로 DDC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동두천시>
AD

경기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열린 제5회 도심재생 야간축제 '2024년 헬로 DDC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한 이번 축제는 힙합 콘서트, 거리예술 행렬(퍼레이드) ‘동두천 꽃으로 피어나’, 디자인아트빌리지 공방 행사, 전시·체험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첫째 날 거리예술 퍼레이드 공연이 축제의 포문을 열었다. ‘1980 동두천여상 레전드 고적대’, ‘예술무대 산’, ‘한국인형극협동조합’, ‘태랑학회’, ‘삼바라차’ 등의 예술단체가 참여했다. 특히 대형 인형극 조형물을 활용한 행렬(퍼레이드)이 방문객의 눈길을 끌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디자인아트빌리지 공예 무료 체험, 일일 타투 체험, 모노박스 포토 체험, 선사막집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됐고,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콘텐츠 체험 전시를 운영했다.


이틀간 진행된 메인 콘서트에는 ‘자이언티’와 ‘비와이’, ‘다이나믹 듀오’ 등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가수들이 뜨거운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형덕 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지역 상권 활성화는 물론 관광객들에게 동두천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두천=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