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Z세대 겨냥'…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뷰티·건강 가전 집중 판매
타건샵 '세모키'도 선보여

전자랜드는 대구 달서구 파워센터 죽전점과 전북 군산 파워센터 수송점을 새로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두 점포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주목받는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MZ세대 겨냥'…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 전자랜드가 파워센터 죽전점과 수송점에 오픈한 키보드 타건 체험 샵 ‘세모키’ 모습. [사진제공=전자랜드]
AD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다크플래쉬와 레이저, 로지텍 등 다양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두드려보며 타건감과 타건음을 체험할 수 있다.


점포 재단장을 기념해 죽전점에서 냉장고, 세탁기 등 행사 모델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과 사은품으로 음식물처리기 또는 스마트 모니터를 지급한다. 수송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전기 그릴 등 소형 가전을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매장에 들어와 최근 화젯거리인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