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물산 비이커, ‘사운즈 굿’ 협업 제품 선봬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 열어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비이커'는 레코드&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사운즈 굿'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삼성물산 비이커, ‘사운즈 굿’ 협업 제품 선봬
AD

사운즈 굿은 재즈 기반의 레코드 스토어로 지난 2017년 연남동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다양한 레코드 셀렉션, 음악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공연 기획, 음반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이커는 사운즈 굿의 감성을 담은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씨사이드 러버스’를 주제로 눈부시게 반짝이는 바다, 섬나라로의 여행, 붉게 퍼지는 노을 등 각자의 이유로 여름을 기다리고, 추억을 기대하는 MZ세대의 염원을 담았다.


씨사이드 러버스 익스클루시브 그래픽과 여름 뮤직 플레이리스트의 타이포그라피를 디자인 포인트로 한 티셔츠, 볼캡, 토트백, 유리잔, 머그 등을 출시했다. 타이다이(실로 옷감을 묶어 염색하는 홀치기 염색법) 기법을 적용한 티셔츠는 독특한 무늬와 화려한 색감이 적용됐다.


또 재즈와 레코드 문화 기반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사운즈 굿의 기존 컬렉션도 함께 구성했다. 로고는 물론 재즈, 재즈 러버, 재즈 캣 등 타이포그라피와 심볼 등을 활용한 티셔츠, 캡, 토트백, 머그 등이다.


비이커와 사운즈 굿의 협업 컬렉션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안에 별도로 구성된 팝업스토어, 청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뿐 아니라 패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된다.



신지연 비이커 바잉그룹장은 “다양한 문화를 큐레이션하는 비이커가 고객이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올해는 사운즈 굿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각자의 이유와 의미로 여름을 기다리는 젊은 층에 이번 협업 컬렉션이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