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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신상]"비타민B 풍부"… 롯데칠성, 제로 에이드 '모아:비'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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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서 즐기는 비알콜…‘카스 0.0’ 병 출시
다이소, 물놀이 시즌 겨냥 '쿨썸머 시리즈'
KT&G,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 출시

유통업계가 28일 선보인 신상을 소개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비타민B를 함유한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를 선보입니다. 풀무원은 창사 40주년을 맞아 특등급 유기농 콩만을 사용한 ‘국산콩 유기농 두부’를 선보였고, 오비맥주는 맥주의 맛을 그대로 살린 ‘카스 0.0’ 병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다이소는 여름을 맞아 쿨썸머 시리즈를 선보였고, KT&G는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 선보입니다.

롯데칠성음료, 비타민B 함유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 출시
[오늘의 신상]"비타민B 풍부"… 롯데칠성, 제로 에이드 '모아:비'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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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가 비타민B를 함유한 제로 칼로리 에이드 ‘모아:비(more:b)’를 출시한다. 모아:비는 과일과 비타민 B 3종을 ‘모으다’라는 의미와 더 많은 것을 담았다는 뜻의 ‘More’라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모아:비는 자몽 크랜베리, 레몬 라벤더 2종으로 상큼한 과즙을 칼로리 부담 없이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모아:비 자몽 크랜베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자몽과 크랜베리를 조합해 달콤한 과즙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모아:비 레몬 라벤더는 상큼한 레몬과 허브의 새로운 조합으로 향긋함을 더했다.


풀무원, 창사 40주년 기념 프리미엄 ‘국산콩 유기농 두부’
[오늘의 신상]"비타민B 풍부"… 롯데칠성, 제로 에이드 '모아:비' 外

창사 40주년을 맞은풀무원이 우리 땅에서 자란 특등급 유기농 콩만을 사용한 ‘국산콩 유기농 두부’를 특별 선보인다.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포장두부를 가장 오랜 시간, 가장 많이 생산한 두부 No.1 풀무원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두부로서 더욱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최적의 원료 배합으로 콩 고유의 고소한 단맛을 극대화했다.


국산 유기농 콩은 재배 농가가 한정적이고 수확량 또한 제한적이어서 국산 유기농 콩으로 만든 두부를 지속해서 제품화하기는 쉽지 않다.제품은 이달 말부터 8월까지(원료 소진 시 조기 종료) 한정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부 백화점과 3대 할인점에서, 온라인으로는 컬리와 쿠팡에서만 판매한다. 가격은 (5980원, 300g)이다.


맥주의 맛 그대로 살린 ‘카스 0.0’ 병 제품 출시
[오늘의 신상]"비타민B 풍부"… 롯데칠성, 제로 에이드 '모아:비' 外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330ml 병 제품을 전국 일반 음식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카스 0.0을 편의점 등 가정 시장과 온라인 채널 외에도 일반 한식당, 고깃집 등 더욱 다양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비알코올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캔 제품 외에 외식·유흥 시장용 병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알코올 음료를 일반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경우는 카스 0.0이 최초다. 이날 ‘주류 면허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이 공포되면서 종합 주류 도매업자가 주류 제조자 등은 제조·판매하는 비알코올 또는 무알코올 음료를 주류와 함께 음식점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카스 0.0은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 후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해 신선하고 상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0.05% 미만이다.


다이소, 물놀이·냉감·캐릭터 제품 등 '쿨썸머 시리즈' 출시
[오늘의 신상]"비타민B 풍부"… 롯데칠성, 제로 에이드 '모아:비' 外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쿨썸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새롭게 추가된 해달 캐릭터와 함께 펭귄 등 해양 동물들이 물놀이를 하는 컨셉으로 디자인했으며 여름철 야외활동 및 실내휴식을 즐길 때 유용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물놀이용품, 냉감 패브릭 용품, 인형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물놀이용품은 페스티벌이나 여름휴가에 챙겨갈 만한 상품을 준비했다. 넉넉한 용량으로 워터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조개 배낭물총(2.5L)’은 이번 시리즈 무드를 잘 반영했다. 물통의 모양은 조개 무늬를 살려 디자인하고, 배경 그림을 해달이나 펭귄이 ‘바닷가에서 물총을 가지고 노는 모습’, ‘바다에 둥둥 떠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 2종류로 구성했다. 냉감 패브릭용품은 닿으면 시원함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쿠션, 이불, 베개커버 등을 판매한다. 완구 상품도 출시했다. 동봉된 뜰채나 갈고리로 모형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낚시놀이 세트’는 욕조나 풀장에서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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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 출시
[오늘의 신상]"비타민B 풍부"… 롯데칠성, 제로 에이드 '모아:비' 外

KT&G가 초슬림 궐련 신제품 ‘에쎄 히말라야 윈터’를 출시한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는 KT&G가 최초로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한 ‘에쎄 히말라야’ 시리즈의 첫 번째 확장 제품이다. 지난 2019년 국내에 선보인 ‘에쎄 히말라야’는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약 1000만갑을 돌파하는 등 냄새 저감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 네이비 컬러와 히말라야산맥 이미지를 적용하여 ‘에쎄 히말라야 윈터’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했다. ‘에쎄 히말라야 윈터’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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