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H, 30일부터 안양 인덕원 주변 도시개발사업 보상위한 조서 열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안양 인덕원 주변 도시개발사업’에 대한 토지 등의 보상계획을 공고하고 조서 열람을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안양 인덕원 도시개발사업은 총사업비 4121억원을 투입해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7번지 일원 15만973㎡ 부지에 복합환승센터, 공동주택, 공공지식산업센터, 공공시설, 근린생활시설 등 직·주·락이 어우러진 컴팩트시티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GH, 30일부터 안양 인덕원 주변 도시개발사업 보상위한 조서 열람 경기주택도시공사
AD

사업시행자인 GH는 사업지구 내 신분증을 지참한 소유자와 관계인에게 열람기간(15일) 동안 토지 및 지장물 조서를 열람하고 이의가 있는 경우 서면으로 이의신청서를 받는다.


보상계획공고 열람기간 종료 후 6월부터 토지 및 지장물에 대한 감정평가를 실시하며 감정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8월부터 토지 등 소유자와 보상협의를 진행한다.



김세용 GH 사장은 "안양 인덕원 도시개발사업의 차질없는 보상업무 추진으로 내년 준공을 목표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도시경쟁력 강화 및 도민 주거안정 실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