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 모집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여행도 하고! 경비 지원도 받고!

경남 창녕군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자유여행 참가자가 직접 기획해 군의 문화재와 주요 관광지,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1차 참가자 모집
AD

참가 자격은 공고일 기준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모집인원은 팀별 1∼2명으로 구성된 20팀이다.


참가 기간은 4∼5월 중 6일에서 30일까지며 선정자에게는 팀 1박당 5만원 이내의 숙박비와 1인당 7∼10만원 이내의 체험비를 실비 지원한다.


군은 신청자 중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개인 SNS로 군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군 홈페이지에서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공고를 참고, 군 관광체육과 관광마케팅팀으로 우편 또는 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창녕군 대표 관광지인 창녕구경(9경) 중 하나인 우포늪을 비롯해 봄철 진달래와 벚꽃이 만개한 화왕산, 유채꽃과 낙동강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는 창녕 낙동강 유채단지, SNS 인생사진 명소로 잘 알려진 창녕 영산 만년교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창녕에서 한 달 여행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주소은 기자 soeun737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