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발냄새 꼼짝마"…LG생건, '온더바디X마루는 강쥐’ 협업 에디션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의 히트상품
LG생건 풋샴푸와 인기웹툰 콜라보

LG생활건강이 최근 출시한 온더바디와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 협업 에디션 4종이 주목을 받고있다.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2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협업 에디션 상품은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 통쾌한 성격을 새로운 향으로 구현한 풋샴푸 2종과 발 냄새를 잡는 풋미스트,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이다.


"발냄새 꼼짝마"…LG생건, '온더바디X마루는 강쥐’ 협업 에디션 LG생활건강 온더바디와 ‘마루는 강쥐’와의 협업 에디션 4종. [사진제공=LG생활건강]
AD

풋샴푸 신규향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 새로 나왔다. 항균 성분이 들어간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 냄새를 잡아준다. ‘발가글하자 풋미스트’는 발에 뿌린 직후 발 냄새를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양말처럼 신으면 되는 ‘발각질벗자 풋필링팩’은 오래 묵은 각질 제거에 탁월하다. 편백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보습 진정 포뮬러로 5살 아이인 마루의 발처럼 말랑말랑한 아기 발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협업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된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