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에어로, 협력사에 ESG지원사업·기술보호 임치제도 소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협력사 지속가능경영 세미나'
약 100개사 150명 참석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방산·항공·우주 사업 협력사 100여곳과 함께 지속가능 동반성장을 지원하는 세미나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전날 경남 창원 3사업장 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협력사 임직원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협력사 지속가능경영 세미나'를 개최했다. ESG 경영을 강화하고,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 문화를 구축하겠다는 취지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EU(유럽연합) 공급망 실사법' 시행과 글로벌 ESG 규제 강화 흐름에 맞춰 ESG 공급망 개념과 동향을 설명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협력사 ESG 지원사업, 납품대금 연동제도와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전액 부담하는 기술보호 임치제도를 소개했다. 컴플라이언스 교육도 실시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한화그룹 경영 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협력사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수출프로젝트 금융지원 사업, 협력사 생산성 향상 지원사업 등의 상생 협력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AD

류영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CRM실장은 "협력사와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 협력사에 ESG지원사업·기술보호 임치제도 소개
AD



최서윤 기자 s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