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캐릭터 콜라보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호텔스컴바인과 캐릭터 콜라보 선봬
AD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인 ‘신라프렌즈’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를 활용해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등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엔 찰떡 여행 메이트가 된 신라면세점의 신라프렌즈 ‘퓨이’와 호텔스컴바인의 ‘맥스’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한 두 캐릭터의 첫 만남 스토리부터 쾌속질주형, 쇼핑중독형, 미식가형 등 현실 여행 메이트의 특징을 반영한 여행 취향 소개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프로모션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 ‘퓨이X맥스 투명 비치백’도 제작했다. 이달 13일까지 신라프렌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명 한정으로 비치백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1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1일까지이며, 평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와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맥스’와 ‘퓨이’ 중 각자 원하는 여행 메이트를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스X퓨이 투명 비치백(500명) ▲호텔스컴바인 ‘맥스’ 인형(100명) ▲신라면세점 S리워즈 1만P (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신라면과의 콜라보에 이어, 이번에는 호텔스컴바인과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업종을 넘나드는 콜라보를 통해 MZ세대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