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래코드, SM엔터와 협업…업사이클링 티셔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의상을 업사이클링한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래코드, SM엔터와 협업…업사이클링 티셔츠 출시
AD

이번 협업 업사이클링 티셔츠는 슈퍼주니어, 엑소, NCT의 무대의상을 활용했다. 아티스트들이 직접 착용한 무대의상을 해체해 패치로 디자인하고 리사이클 원단으로 티셔츠를 제작했다. 모든 상품엔 단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제작됐음을 뜻하는 숫자 ‘1’이 함께 표기된다.


K-POP 아티스트들이 착용한 의상은 결국엔 폐기에 이른다. 래코드는 K-POP 아티스트의 무대의상 업사이클링을 통해 지속가능의 가치를 더하고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있다.



이번 협업 티셔츠는 3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하는 캣워크 페스타와 이태원 시리즈코너 래코드 매장,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