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증권, 프라임케어 라운지 확대 개편…프라임PB 무료 상담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정윤 기자] 하나증권은 하이브리드형 고객 상담 서비스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확대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증권, 프라임케어 라운지 확대 개편…프라임PB 무료 상담 제공 [이미지제공=하나증권]
AD

프라임케어 라운지는 자산관리 노하우를 갖춘 프라임 프라이빗뱅커(PB)에게 무료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케어 서비스다. 하나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원큐프로에서 신청 후 오프라인 유선 상담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확대 개편으로 인해 별도 대기시간 없이 주식과 금융상품 등 각 분야별 맞춤형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아울러 상담 분야와 시간을 미리 정하는 온라인 상담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증권은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통해 시황정보부터 시장 이슈, 국내·해외주식 테마, 상장지수펀드(ETF) 시장 동향 정보 등 다양한 투자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송인범 하나증권 WM지원본부장은 "투자 문화가 보편화돼 오프라인 수준의 상담 서비스에 대한 니즈도 많아지는 추세"라며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꾸준히 발전시켜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