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제약, 어린이 소화정장제 '베나치오키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아제약, 어린이 소화정장제 '베나치오키즈' 출시 동아제약의 어린이 소화정장제 '베나치오키즈' [사진제공=동아제약]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를 위한 생약 성분 소화정장제 ‘베나치오키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베나치오키즈는 일반의약품 소화제 ‘베나치오’의 어린이용 제품이다. 창출·육계·건강·진피·회향·현호색·감초 등 생약 성분 함유로 위 운동을 촉진해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개선한다. 또 어린이 배앓이에 자주 동반되는 설사, 묽은 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매실을 훈증한 생약 성분인 오매와 아선약 성분이 함유됐다.


베나치오키즈는 딸기향과 복숭아향 2가지로 구성돼 아이들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하고 보관과 휴대도 용이하다. 패키지 디자인은 동아제약의 어린이 브랜드 캐릭터 ‘판디’를 적용해 친숙함을 더했다.


1갑당 5~8세 기준 1회 복용량인 10㎖ 스틱형 파우치가 총 6포 담겼다. 만 1세 이상 복용이 가능하며 1일 3회 복용하면 된다.



박수민 동아제약 베나치오 브랜드 담당자는 “베나치오키즈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출시한 어린이 전용 소화정장제”라며 ”소화불량과 함께 배앓이에 동반되는 정장, 묽은 변, 복부 팽만감 등의 증상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