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테일러커피 협업 상품 출시…MZ세대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컵커피·아이스크림 등 5종 판매

세븐일레븐, 테일러커피 협업 상품 출시…MZ세대 공략 테일러커피 협업 상품 5종.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세븐일레븐은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커피’와 손잡고 협업 상품 5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테일러커피는 2009년 원두사업을 시작으로 탄생한 1세대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인증샷 성지’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테일러커피 컵 커피 2종과 아이스크림 1종이며, 페트병 커피 2종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테일러커피의 명성에 걸맞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3명의 상품기획자(MD)가 수십 잔의 커피를 시음하고 10번 이상 디자인 수정을 거치며 약 7개월 간 개발에 매달렸다.


컵 커피인 테일러골든캐러멜은 깊고 진한 테일러 콜드브루 커피의 풍미와 달콤한 캐러멜 시럽을 맛볼 수 있으며, 테일러카페데이지는 향긋한 천연 데이지향과 부드러운 라떼의 조화가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테일러커피와의 합작인 만큼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세븐일레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중점으로 상품개발에 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경험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