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0돌 어린이날 기념’ 해남공룡박물관 특별이벤트 운영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내달 5일부터 8일까지 다채로운 체험행사 준비

‘100돌 어린이날 기념’ 해남공룡박물관 특별이벤트 운영
AD


[해남=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현 기자] 전남 해남군이 내달 어린이날을 맞이해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 해남공룡박물관서 특별이벤트를 운영한다.


26일 군에 따르면, 박물관 기획전시실서 ‘공룡을 아시나요?’특별기획 전시를 비롯해 공룡화석발굴체험, 조류 체험장에서 새 모이주기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5일 버스킹과 서커스 및 마술쇼를 시작으로 7일 마술쇼 및 불쇼, 8일 풍선 마술쇼 및 버블 마술쇼를 오전 오후로 2차례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해남 전통연 보존회에서 전통연날리기 행사와 야외 잔디광장에는 에어바운스와 회전목마 등 놀이시설도 운영된다.


한편, 군은 100돌을 맞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내달 5일 해남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운영을 비롯해 기념식을 통해 모범 어린이 표창과 함께 각종 공연 및 체험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명현관 군수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해남공룡박물관을 찾는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어린이 체험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남=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현 기자 kh04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