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의대, 제1회 부산협회장배 카바디 대회 남녀부 동반 첫 우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의대, 제1회 부산협회장배 카바디 대회 남녀부 동반 첫 우승 동의대가 제1회 부산협회장배 카바디 대회에서 남녀부 동반 우승했다.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수습기자] 동의대가 제1회 부산카바디협회장배 선수권대회에서 남녀부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카바디 대회 남자부는 동의대와 부산대, 영산대, 남서울대, 계명문화대가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동의대는 첫 경기에서 영산대를 93-22로 이기며 2번째 경기인 남서울대를 상대로 79-36, 결승에서 부산대를 44-22로 눌러 우승을 차지했다.


여자부는 동의대와 영산대, 남서울대, 계명문화대가 출전해 동의대는 영산대를 81-13, 남서울대를 61-35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해 신설된 첫 대회의 남녀부 모두 우승했다.


남자팀의 주장 정수민 선수는 “그대회 남녀 동반 우승으로 선배가 쌓아놓은 명성을 이을 수 있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대회 최우수선수에는 남자부 동의대 변민수 선수와 여자부 동의대 박민경 선수가 선정됐으며 동의대 박문수 감독은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동의대 체육학과 카바디 동아리 남자부는 이전 5개의 전국대회에서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수습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