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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첫 개발 브랜드 ‘족발상회’ 방이점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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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첫 개발 브랜드 ‘족발상회’ 방이점 열어 bhc 족발상회 ‘방이점’ 매장 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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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bhc가 운영하는 ‘족발상회’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가맹점 ‘방이점’을 출점했다고 2일 밝혔다.


bhc는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 각종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은 핵심역량을 결집해 지난해 첫 자체 개발 브랜드인 족발상회의 첫 직영점인 ‘역삼점’을 열었다. 올해 8월 가맹 1호점 ‘운정점’을 출점하며 가맹 사업을 본격 전개했다. 이후 장한평점, 한대앞역점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년 1월에는 인천 논현동에 가맹점을 열 계획이다.


족발상회는 ‘마초족발’과 ‘뿌링족발’ 등 전통과 뉴트로를 콘셉트로 한 신개념 메뉴를 선보이면서 2030세대 입맛을 공략해 왔다. 또 우드 톤과 은은한 조명을 사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품격 외식 공간으로 호평을 받았다.


족발상회 방이점은 약 70석의 규모로 마련됐다. 서울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다. 잠실역 주변으로 주변 직장인들을 비롯한 가족 단위 고객들도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족발상회 방이점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인 족발 메뉴 주문 시 어탕칼국수를 무료로 제공하며, 포장 주문 시 3000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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