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FC몰, 국내 최초 '타나카 타츠야 미니어처 전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IFC몰, 국내 최초 '타나카 타츠야 미니어처 전시회' 개최
AD

MPX갤러리서 30일부터 내년 1월9일까지 진행
한국 팬들 위한 미공개 신작 및 150여점 이상 작품 전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IFC몰에 위치한 MPX 갤러리는 오는 30일 미니어처 아티스트 타나카 타츠야의 'Miniature Life Seoul: 타나카 타츠야의 다시 보는 세상' 전시회를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타나카 타츠야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10년 동안 1일 1작품을 하루도 빠짐없이 선보이며 화제가 된 작가다. 33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다양한 분야에서 아트 디렉터 및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사물로 위트있는 미니어처 작품을 선보이며 SNS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9일까지 IFC몰 L3층 MPX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에선 타나카 타츠야의 한국 팬들을 위한 미공개 신작과 실물 미니어처 및 대표작을 포함하여 총 150여점 이상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전시회 작품 중 일부는 미국 코닝사의 초프리미엄 글라스 프레임인 마스터픽스로 독점 제작, IFC몰 MPX 갤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전시회 한정 도록, 포스터, 엽서 등 일본에서 특별 공수해 온 20여종 이상의 오리지널 굿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IFC몰 관계자는 "지난 8월 진행한 디즈니 아트 컬렉션에 이어 타나카 타츠야의 '미니어처 라이프' 전시회를 국내 최초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MPX 갤러리는 세계적인 작가, 뮤지엄 및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예술 소비 경험을 제안하고, 수준 높은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