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퍼플랩스 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식이섬유 음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25, 퍼플랩스 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식이섬유 음료 출시 GS25가 다음 달 5일 세리박스의 신제품 세리 화이바 샷을 최초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퍼플랩스 헬스케어’와 건강한 헬스케어 서비스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보유한 상품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채널 간 제휴 ▲독점 상품 개발 ▲차별화 신규 카테고리 발굴 등 상호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GS25는 다음달 5일 퍼플랩스 헬스케어가 운영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 ‘세리박스’의 신제품 세리 화이바 샷을 최초 출시한다. 이 상품은 배변 활동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속을 편하게 돕는 식이섬유, 활력을 높이는 비타민B군 등 다양한 성분이 혼합된 음료다. 푸룬 맛과 알로에 맛 2종으로 출시되며, 물 없이도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을 곁에서 챙길 수 있도록 1만6000여 오프라인 플랫폼을 보유한 GS25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회사 퍼플랩스 헬스케어가 힘을 합치게 됐다”며 “양사간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많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삶의 활력소가 되는 다양한 건강 카테고리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