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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100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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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1000만개 판매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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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클린 뷰티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빌리프는 2010년 8월 브랜드를 선보이며 보습 폭탄 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지난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은 보습폭탄 크림이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보습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된 블루빛 젤 제형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빌리프는 LG생활건강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자 폭탄 크림 2종의 패키지를 새단장해 출시한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은 물론 재활용이 보다 용이한 단일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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